6일부터 25일까지 접수, 10일부터 19일까지 예비 실사

국내 대표적인 벤처기업이자 소프트웨어 기업인 핸디소프트(대표 이상복, www.handysoft.co.kr)는 대주주 구주 매각을 공개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경쟁 입찰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6일부터 핸디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인수 의향서를 다운로드하여 각종 증빙 서류 및 비밀 유지 확약서와 함께 오는 25일(목) 오후 3시까지 매각 주간사인 법무법인 광개토 또는 한울회계법인에 접수하면 된다. 투자 정보서(CIM; Confidential Information Memorandum)는 인수의향서와 함께 6일부터 배포되며, 10일부터 19일까지 이에 대한 예비실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금번 입찰에서는 인수 제안서 심사 후에 인수자의 사업 연관성, 사업 인수 대금의 규모와 조달 가능성, 인수 의향자의 재무 구조 건전성을 고려하되, 조기 경영 정상화 및 장기적으로 회사를 발전시킬 수 있는 국내/외 투자자 또는 그 투자자가 주도하는 컨소시엄을 기준으로 하여 높은 평가를 받은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추가로 예비 후보를 둘 수 있다.

MOU체결과 우선협상대상자의 기업실사(본실사)는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진행할 예정이며, 우선 협상 대상자와 본 계약 체결 협상이 중지될 경우에는 예비 후보자 또는 제 3자와 협상할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핸디소프트 홈페이지의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