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경력 80명, 신입 20명 규모 모집 발표
[아이티데일리] AI·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염동훈)는 인공지능 네이티브(AI Native) 기업으로의 전환을 본격화화기 위해 AI 인력을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회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경력 및 신입사원 100여 명에 대한 채용 공고를 게시했다.
이번 대규모 신규 채용은 메가존클라우드가 지난 8일 ‘클라우드 네티이브(Cloud Native)에서 AI 네이티브’라는 새로운 AI 비전을 선포한 이후 진행된 첫 후속 조치다. 이번 AI 인력 신규 채용을 통해 AI 인력을 1100명 규모로 끌어올리며, AI 사업 역량을 한층 고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규 채용은 경력사원 80명, 신입사원 20명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AI·머신런닝(ML) 엔지니어, AI 컨설팅 등 테크 분야와 세일즈·마케팅 분야를 3년 이상 경력 혹은 박사학위 보유자, 취득예정자 등이 모집 대상이다. 신입사원은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1년 이하 경력자 중 AI 분야에 대한 지식이나 관련 경험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메가존클라우드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15일 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 후 면접전형을 진행한 후 오는 6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직무별 필수요건 및 우대사항은 메가존클라우드 채용 홈페이지 모집 공고 상세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성원영 기자
swy0418@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