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 제품 추가 제공 등 UTM 시장 확대 프로그램 진행


▲ 워치가드의 중형UTM 솔루션 ‘파이어박스X 코어’





네트워크 보안 전문 업체인 워치가드 코리아(지사장 정종우, www.watchguard.com/kr)는 9월 30일까지 엔드 유저들에게 자사 통합보안(UTM) 제품의 사용 기회 및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기존 방화벽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및 경쟁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트레이드-인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프로모션 1: 방화벽을 UTM으로, 경쟁 제품을 워치가드로 '업그레이드'
워치가드의 방화벽 사용 고객이나 경쟁사의 단품형 하드웨어 보안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UTM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사용중인 방화벽, VPN 엔드 포인트, 콘텐츠 필터, 스팸 차단 장치 등 네트워크 하드웨어 단품을 UTM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UTM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워치가드 기존 고객이나 경쟁사 제품 사용 고객 모두 대상이 되며, 워치가드의 대형•중형•소형 UTM 장비인 파이어박스 피크•코어•에지 어느 것이든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2: 중형 UTM 구매 시 소형 UTM 제품 무료 제공
이 프로모션은 본사와 지점을 동시에 갖춘 분산 환경에서 네트워크 전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워치가드의 중형 UTM 솔루션인 '파이어박스 X 코어' UTM 번들을 구입하면 소형 제품 '파이어박스 X 에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3: 소형 UTM 번들 2개 구입 시 1개 무료 제공
지점에서 발생하는 작은 문제가 기업 전체로 확대되는 것을 막는데 유용한 프로모션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본사나 데이터센터의 보안에는 극도로 신경을 쓰지만, 지점의 보안에는 허술한 경우가 많다. 워치가드의 소형 UTM 제품인 '파이어박스 X20e' UTM을 2대 구입하면, '파이어박스 X10e'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더욱 안전한 지점망을 확립할 수 있다.

▶프로모션 4: 대기업의 보안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고가용성 제안
워치가드의 엔터프라이즈급 UTM 제품인 '워치가드 X 피크'와 서비스 프로그램 '라이브시큐리티' 1년 프로그램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사에 동일한 제품을 50% 할인해준다. '워치가드 X 피크'는 워치가드가 대기업 및 데이터센터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300명에서 최대 5000명까지의 사용자가 UTM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확장성을 보장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조건은 워치가드 코리아와 현대HDS, 이우텔레콤, 아이티로그인 등 워치가드 코리아 총판에 문의하면 된다.
제품 문의: 워치가드코리아 (02) 557-783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