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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워치가드코리아 정종우 지사장UTM 틈새시장 집중 공략… 용산에 매장 열어





워치가드는 포티넷, 소닉월 등과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시장에서 어깨를 겨루고 있지만, 경쟁사들이 주력하지 않는 소규모 기업 및 틈새 시장에 더 집중하고 있다. 세무서, 관세서, 개인병원, 대학 캠퍼스 등이 그 예이다.

지난 4월 초 새롭게 선임된 워치가드코리아 정종우 지사장은 "올해는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 등을 높이는데 비중을 둘 것"이라며 "구체적으로 용산 시장에서 SOHO 및 중소기업용 UTM 장비인 '파이어박스 X 에지' 공급을 본격화하고, 별도의 서비스 센터를 둬 제품에 대한 교육 및 필요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통 시장, 용산가까지 새로이 발을 뻗어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는 게 목표라는 게 정 지사장의 설명이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기존 이우텔레콤과 현대HDS 외에, 최근 유통망과 지방고객 지원에 강점을 지닌 아이티로그인을 새로운 총판사로 영입한 바 있다.
정종우 지사장은 "소규모 기업의 경우 특히 보안에 신경 못 쓰는 기업들이 많다. 이러한 기업들과 보안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기술 자체 교육이 아닌 UTM 장비의 필요성 및 혜택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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