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상호 인증, 강력한 다차원 인증, 실시간 부정 예방 등 통합 인증 솔루션

오라클은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저를 지원하는 통합된 신제품 'Oracle Adaptive Access Manager 10g (오라클 어댑티드 액세스 매니저 10g)' 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라클 어댑티드 액세스 매니저 10g는 온라인 아이덴티티의 도난이나 부정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 솔루션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FFIEC, PCI 및 HIPAA등 기업들이 당면한 규제 환경에서 부정을 줄이고 사용자의 아이덴티티와 사용 목적에 따라 높은 수준의 인증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보다 신속하고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라클 어댑티드 매니지먼트 10g는 확장된 상호 인증, 강력한 다차원 인증, 실시간 부정 예방 등을 통해 배치를 단순화하고 보안을 향상시켜 포괄적이고 통합된 인증 솔루션을 전달한다.

오라클 어댑티드 매니지먼트 10g 의 보다 향상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승인 기반 턴키 지식: 접근 가능한 고객 데이타를 통해 조직이 자동적으로 새로운 계정 등록 스크린이 가능하게 하며 단순한 실행, 유연한 앤드 유저의 등록으로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향상된 시스템 모니터링 대시보드: 향상된 시스템 성과관리와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합하는 뷰를 제공한다.

- 증가된 재무 및 소매 컴플라이언스 지원: FFIEC 및 PCI 데이터 보안 스탠다드를 포함해 컴플라이언스 필요에 의한 보다 향상된 지원을 제공한다.

- 이기종 환경에서의 연계 아키텍처: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 안티-머니 랜더링, 싱글 사인-온, SSL VPN기반의 강력한 승인 시스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오라클과 타사의 솔루션 및 데이터 원천과 호환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와의 강력한 통합: 오라클 액세스 매니저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포함해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저를 강력하게 지원한다.

오라클 아이덴티티 매니지먼트/보안 부문 부사장 하산 리즈비(Hasan Rizvi)는 "오라클 어댑티드 액세스 매니저는 기업에 차세대 리스크 기반 액세스 매니지먼트 기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일상화된 위협을 예방하기 위한 최고의 보안 솔루션이다"라며 "오라클 어댑티드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기능은 오라클 뿐만 아니라 타사의 솔루션에서도 호환가능하며 오라클 아이덴티티와 오라클 액세스 매니지먼트 포트폴리오를 보완해주는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컴플라이언스 환경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