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이하 넷앱 www-kr.netapp.com)는 최근 웹 및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캐싱 장비인 넷캐시(NetCache)의 새로운 버전인 '넷캐시 6.0'을 발표했다.
넷캐시 6.0 소프트웨어는 보안 전문 협력사와의 지원 확대와 바이러스 및 해킹의 위협을 최소화함으로써 보안상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해준다. 또한 고객의 웹과 애플리케이션 정보의 관리 능력도 향상시켜준다.
넷캐시 6.0은 보안과 비용절감, 유연성의 측면에서 보다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넷앱은 인터넷 액세스 및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웹센스(Websense)와 공동 개발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시큐어 컴퓨팅과 웹와서(Webwasher)와 함께 보안 솔루션을 공동 개발했다. 또한 SOCKS 프로토콜을 위한 프록시 지원과 NTLMv2 인증의 지원이 포함된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프록시 통합과 인증 서버 운영비용을 절감시켰다.
넷앱 홍정화 사장은 "넷캐시 6.0은 넷앱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인터넷 액세스 및 보안 솔루션의 질을 향상시켜줬다"며 "복잡성과 관리 비용의 최소화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인터넷 액세스, 컨트롤, URL 필터링, 안티바이러스 등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