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비즈니스 확장에 집중

▲ 이형근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신임 한국지사장

[아이티데일리]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한국지사장에 이형근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이형근 신임 지사장은 영업, 서비스 전달 및 운영 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의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형근 지사장은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위워크코리아에서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디렉터(Enterprise Sales Director), 아카마이테크놀러지스코리아에서 미디어 비즈니스 본부장을 맡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아마존 웹 서비스 코리아에서 클라우드 영업 이사, GS네오텍 SI사업부에서 영업 및 영업 관리를 담당하며 경험을 쌓았다.

이형근 라임라이트네트웍스 신임 한국지사장은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으로 선임된 것에 큰 감사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라임라이트네트웍스는 최적의 CDN 솔루션과 차별화된 전문 지원 서비스 모델을 제공해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제 영상 및 미디어, 모바일, 게임, 온라인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도록 탁월한 신뢰성과 성능을 기반으로 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경력
△ 라임라이트네트웍스 한국지사장(2019년 4월~)
△ 위워크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디렉터(2018년 9월~2019년 4월)
△ 아카마이테크놀러지스코리아 미디어 비즈니스 본부장/전무(2014년 9월~2018년 8월)
△ 아마존 웹 서비스 코리아 클라우드프론트 세일즈 매니저/이사(2013년)
△ 아카마이테크놀러지스코리아 메이저 어카운트 이그제커티브/부장(2010년~2013년)
△ GS네오텍 SI사업부 근무(2002년~2010년)
△ 대우자동차판매 근무(1997년~2000년)

■학력
△ 성균관 대학교 MBA
△ 서울고등학교 졸업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