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넌트베이시스, 엠비엔테, 한미아이티 등이 수상

정보통신부는 4일 '9월 신소프트웨어상품대상'을 발표했다.

9월 수상제품은 일반 SW 부문에는 컴포넌트베이시스의 'cb*Tester(씨비스타테스터)' , 멀티미디어SW부문에 엠비엔테의'AVICOM(아비콤)', 임베디드SW부문에 한미아이티의'UNIAplus(유니에이플러스)'가 수상했다.

일반SW부문 수상제품인 'cb*Tester(씨비스타테스터)' 는 개발자가 소프트웨어 품질향상을 위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시 기능별로 특정영역을 실행하여 오류를 제거하는 단위테스트와 소스코드 수정에 의해 발생하는 새로운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는 회귀테스트 등에 사용되는 테스트 솔루션이다.

멀티미디어SW부문 수상제품인'AVICOM(아비콤)' 은 오디오, 비디오, 사진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한 대의 서버에서 편리하게 저작, 관리, 활용, 서비스 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중, 소규모의 디지털 방송분야, 멀티미디어 자료관리, 시청각 기록물, 영상자료 분야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임베디드SW부문 수상제품인'UNIAplus(유니에이플러스)'는 핸드폰, PDA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존의 업무용 시스템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특히 CDMA, GSM 등의 무선통신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무선네트워크 환경에서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