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내달 23일 출시일(출시예정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10 관련 스펙, 디자인, 예상 출고가 가격 등 정보가 속속 알려지고 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노트10 스펙 및 디자인은 6.3인치 일반 모델과 6.8인치 플러스 모델로 출시되며, 제품 전면에는 카메라 홀이 가운데에 있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유출 이미지를 살펴보면 갤럭시노트10 색상의 경우 오로라 글로우, 오로라 블랙, 오로라 화이트 색상과 코랄 레드빛을 띄고 있는 핑크 색상 모델 이미지도 공개 되었다. 해당 색상의 정식 명칭은 불분명하지만, 외신은 로즈, 핑크, 레드 계열의 색상인 것으로 보고 있다.

갤럭시노트10 출시일(출시예정일)로 알려진 8월 23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KAIT 승인업체 ‘올댓폰’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까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시 1년 요금지원 및 갤럭시노트10 반값과 무료증정 기회, 해외 2인 여행권과 갤럭시 버즈 및 워치 등 가입유형에 따라 선택 1 증정,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 필수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과 전자기기 사은품 등 40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신청에 비용이 들지 않는 무료서비스인데다 갤럭시노트10 출시일이 되었을 때 반드시 갤럭시노트10 구매를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갤럭시노트10에 대해 관심 있는 회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문의는 108만 회원 ‘올댓폰’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