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조명 포트폴리오 강화… 시장 확대 본격화

▲ 강용남 시그니파이코리아 대표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는 강용남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강용남 신임 대표 선임을 통해 커넥티드 조명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시그니파이의 커넥티드 조명 분야 대표 브랜드인 ‘인터랙트’ 제품군과 오피스, 공장, 홈, 도로 조명 등 다양한 공간별 전용 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용남 신임 대표는 25년 이상 한국레노버, 한국HP, 델코리아 등을 거치며 IT전문가로서 비즈니스 역량을 발휘해왔다. 강 대표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등 컴퓨팅 전 분야에서 연구개발, 비즈니스 개발과 영업 등의 폭넓은 경험과 이해를 갖춰 고객 및 파트너, 기술과 영업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최적임자로 판단돼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강용남 대표는 “128년간 조명 분야에서 쌓은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혁신을 거듭하며 커넥티드 조명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IoT기반 커넥티드 조명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는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시그니파이코리아가 만들어내는 사물과 사람을 연결하는 조명의 가치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