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툴로 데이터 보호 및 보안 손쉽게"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com/www/ko-kr)는 자사의 우수한 맥스터 원터치 (OneTouch) 차세대 제품을 발표했다.

간편하고 견고한 스토리지 솔루션의 오랜 경험을 토대로 한 새로운 맥스터 원터치4 제품군은 복잡한 작업을 단 한번으로 간단하게 해 주는 혁신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툴로 데이터 보호 및 보안을 손쉽게 해 준다. 맥스터 원터치 4 제품군에 통합된 혁신적인 새로운 툴은 멀티플-컴퓨터의 데이터 동기화, drag-and-drop 암호화 및 베어 메탈 (bare metal) 시스템 복구를 수행하기 위한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심각한 충격이나 바이러스 공격의 경우 새로운 베어 메탈 시스템 복구 기능인 맥스터의 세이프티드릴(SafetyDrill) 이 위기의 시간에서 조차 파일 액세스를 확실하게 해주면서 전체 컴퓨터의 거의 즉각적인 복구를 가능하게 해 준다. 씨게이트의 5년 보증기간과 함께 데이터 보호에 관심 있는 어떤 사람이라도 이제 그들의 데이터가 안전하며 데이터가 신뢰할 만 하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맥스터 원터치 4 제품군은 새로운 차원의 일관성과 사용의 간편함을 제공하기 위한 보호기능 및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전달하는 새로운 산업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새로운 고용량 맥스터 원터치 4 제품군은 어떠한 가정 혹은 사무실 세팅에도 맞는 미학적으로 어필할 만한 "vault-like" 외관을 가진 시각적으로 보증할 만한 제품이다. 내구성이 강하고 혁신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씨게이트의
노력을 강화하는 이러한 미려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보호 제품들은 소음을 없애고 최적의 컨벤션 쿨링 시스템, 그리고 추가적인 드라이브 보호를 위한 내부 디스크 드라이브 케이징 및 shock mount 등을 특징으로 한다.

셋 스케쥴에 자동으로 백업되는 기능이나 맥스터 백업 소프트웨어 버튼 터치 기능에 더하여 맥스터 원터치 4 플러스 (OneTouch 4 Plus) 와 맥스터 원터치 4 미니 (OneTouch 4 Mini) 제품 모두는 맥스터 세이프티드릴 (SafetyDrill)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MS Windows XP나 Windows Vista로 구동되는 컴퓨터들을 위한 이러한 새로운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특징은 시스템 충격이나 바이러스 공격의 경우에서 로컬 하드 드라이브 콘텐츠를 완전히 복구할 수 있게 해 준다.

사전 로드 된 소프트웨어의 간편한 설치와 셋업 이후에는 더 악화되는 상황을 대비 한다. 시스템 오류의 경우, 포함된 세이프티드릴 복구 CD에서 간단하게 부팅하고 세이프티드릴을 인계한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시스템에서 맥스터 원터치 4를 자동으로 찾을 것이며, OS, 애플리케이션, 퍼스널 콘텐츠, 세팅 및 심지어 데스크톱 의 아이콘 대체를 포함한 모든 것들을 포맷, 분할하고 복구 할 것이다. 이러한 모든 과정은 시스템이 켜진 상태로 수행되며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진행된다. CD 없이 세이프티드릴은 새로운 디스크를 만들기 위해 CD/DVD기와 함께 어떠한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에도 간단히 연결함으로써 여전히 작업에 착수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 문제로 인해 '맥스터 원터치 4 플러스'와 '맥스터 원터치 4 미니'는 잃어버리거나 도난 당한 드라이브의 불법 사용에 대한 보호를 위해 2가지 차원의 보안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맥스터 암호화 (Maxtor Encryption)는 사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안전하고 안정적인 비밀번호로 보호된 폴더를 만든다. 암호화를 위해서는 256 bit AES 암호화 폴더로 중요한 데이터를 간단히 드래그해서 넣으면 데이터는 자동으로 암호화 된다. 암호 해제를 위해서는 폴더를 열고 비밀번호를 치고 파일을 밖으로 간단히 드래그 하면 된다. 추가 보호기능을 위한 맥스터 드라이브패스 (DrivePass) - 이전 맥스터 드라이브록 (DriveLock) - 는 내장 하드 드라이브가 다른 컴퓨터로 옮겨지고 부착되었을 때에도 데이터 액세스를 더욱 엄격하게 제한하는
임베디드 펌웨어 특징을 가지고 있다.

멀티플 sync 경로를 가능하게 하는 향상된 새로운 동기화 기능으로 비즈니스 여행자들은 집과 사무실 컴퓨터 모두 최신 폴더와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첨단으로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Windows XP, Windows Vista 또는 Mac OS X 운영 체제를 구동하는 컴퓨터 상에서 자동 백업 스케쥴링, 특정 파일 복구, sync, 보안, 드라이브 및 전원관리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맥스터 원터치 매니저 (OneTouch Manager)라 불리는 간편한 유저-인터페이스에 이 모든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