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아피 손형만 대표

h





최근의 눈부신 IT 기술 발전은 많은 사람들이 그 속도를 따라가는데 어려움을 겪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유무선 IT기술이 통합되는 컨버전스 및 유비쿼터스 환경 등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 가는 환경 속에서 한번 정보에 뒤쳐진 사람들은 이를 따라가기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런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은 변해가는 IT환경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는 일이 중요합니다.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심도 깊은 IT정보를 독자들에게 제공해 온 ITMG는 그 동안 이러한 업계 관계자 및 독자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창간하는 IT Daily는 지금까지 이어온 사회적 역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IT Daily가 온라인 매체로의 신속성과 IT 전문 매체로의 심층성을 두루 갖춘 매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신속성만을 중시하여 가벼운 정보들만 생산이 되거나, 또는 심층성만을 강조하여 발빠른 정보의 제공이 미흡하다면 독자들이 원하는 진정한 요구를 제대로 반영하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부디 그 창간 목적에 충실하면서 업계관계자 및 독자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는 매체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을 축하 드립니다.

한국맥아피 손형만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