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조현재 대표이사






정보의 홍수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넘쳐나는 새로운 소식에, 가치의 중요성이라는 잣대를 엄격하게 적용하더라도 정보의 옥석을 구분하고 취사 선택을 하기란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지난 1985년 창간 이후 줄곧 정보기술이라는 전문 분야에서 정론을 펼쳐 오며 대한민국의 정보산업 발전과 궤를 같이하여온 대표 IT매체인 컴퓨터월드에서 IT전문 온라인 일간지인 ' IT DAILY'를 창간한다는 소식에 우선 반가운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월드는 창간이래 자매지인 네트웍저널, Hello PC 그리고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컴퓨터타임즈 등을 통해 항상 최첨단의 기술동향과 도입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정보기술의 발전방향과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이와 같은 컴퓨터월드의 노력은 한국의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자리매김을 하는데 그 공이 적지 않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제 또 하나의 IT정론매체인 ' IT DAILY'를 창간 함에 즈음하여, 그 동안의 축적된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혼란스러운 정보의 양산과 난립 속에서 방향성을 잃고 가치 있는 정보에 목말라 있는 독자들에게 정보의 바다에서 방향타와 같은 역할을 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바라건대 ' IT DAILY'의 창간을 통해 이제 종합 IT Media그룹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정보 매체를 넘어서서 세계로 약진하는 컴퓨터월드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첫발을 내딛는 IT DAILY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체크포인트 조현재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