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대표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국 IT 시장은 전세계에서 유래를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고 그만큼 IT 현황에 대한 정보에 대한 요구도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편승해 IT 정보 제공자를 자처하는 미디어들이 우후죽순 생겨났고, 특히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온라인 미디어의 득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수의 미디어 중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미디어는 손꼽을 정도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IT의 발전에 비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미디어가 부족한 이러한 상황에 IT DAILY의 창간은 더 없이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동안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RFID, U-헬스케어 등 전문 오프라인 매거진으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축적해 온 ㈜IT 미디어 그룹이 IT DAILY라는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독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한다는 소식은 오랫동안 IT 업계에 몸 담아온 입장에서 그 자체만으로도 큰 기대를 갖게 합니다.

무엇이든 첫 시작이 어렵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어려운 일은 아마도 시작한 후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이어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국내 스토리지 시장이 막 태동하던 당시 국내 최초의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으로 출발했습니다.

그러나 IT 업계에서 처음부터 큰 관심을 받았거나 지금의 위치에 단번에 오른 것은 아닙니다. 선도적인 국내 토종 스토리지 업체라는 사명감으로 스토리지 시장에서 착실하게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적지 않은 기업이 사라지기도 했던 IMF 등 위기의 순간에도 초심을 지키며 오늘날 국내 최고의 솔루션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수 많은 IT 미디어가 생겨나고 사라지기를 반복하는 상황에서 IT Daily가 전문성을 가진 빠른 정보 전달이라는 사명감을 잃지 않고 꾸준히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앞으로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 최고의 IT 미디어가 되시길 기대하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도 우리나라를 넘어 글로벌 스토리지 시장으로 전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