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김용대 대표이사

h





우선,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디지털 시대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얼마나 빠르게 양질의 정보를 입수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정보 전쟁 시대라고 불릴 만큼 기업들도 정보 수집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IT 전문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신속하고 가치있는 정보가 우리나라 IT 산업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IT 시장의 패러다임이 급속하게 변화하는 오늘날에는 현재의 IT 시장을 전문가적인 시각에서 객관적으로 분석·진단하고, 앞으로의 시장 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주는 IT 매체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큽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발빠른 정보력과 22년 간 정통 IT종합 정보지로서 자리매김해 왔던 컴퓨터월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닻을 올린 IT DAILY의 창간은 보다 심층적인 정보를 빠르게 접하기를 원하는 많은 IT 업계 종사자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보의 형태와 양이 날로 다양하고 복잡해져 가듯 IT환경 역시 어떻게 통합하고 단순화하느냐가 기업 비즈니스의 성공과 맞물리고 있습니다. CA가 전사적 IT 관리(EITM)라는 비전을 가지고 IT비용을 최소화하고 나아가서는 비즈니스 수익개선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처럼, IT DAILY 역시 정보의 취합과 활용에 가치를 두는 노력을 함께해 나갔으면 합니다.

IT DAILY가 빠르고 엄선된 뉴스, 보다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정보전달을 통해 급변하는 IT환경 속에서 우뚝 서는 매체가 되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속보 경쟁이 아닌 전문적인 IT언론매체로써 심층적인 취재를 통해 올바른 정책을 제시해 주고, 업계 종사자들에게 큰 꿈과 미래의 희망을 가져다주는 매체가 되길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IT DAILY의 창간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한국CA 김용대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