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략,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등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 총괄

WAN 가속 및 웹 보안 장비 업체인 블루코트(CEO 브라이언 네스미스, www.bluecoat.com)는 신임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으로 베다니 마이어(Bethany Mayer) 부사장을 임명했다. 보안 및 인프라 전문 회사에서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쌓아온 신임 마이어 부사장은, 앞으로 블루코트에서 제품 전략,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이니셔티브 등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총괄하게 된다.

베다니 마이어 부사장은 20여 년간 고성장 신생 기업을 비롯해 포춘 500 기업을 거치면서 제품 관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엔지니어링,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경력을 축적해왔다. 블루코트 이전에는 이메일 보안 기업인 Mirapoint에서 CMO로 재직했으며, 광통신 부품 업체 JDSU사에서는 마케팅 총괄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또한 버니어 네트웍스(Vernier Networks) 및 비디오 네트워킹 솔루션 전문 업체인 스카이스트림 네트웍스(SkyStream Networks)에 근무하면서, 버니어 네트웍스를 보안 시장에 재포지셔닝시키는데 큰 기여를 했으며, 스카이스트림의 성장에 주요한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탠드버그 TV(현재 에릭슨)의 인수에 크게 공헌한 바 있다. 이 밖에도 마이어 부사장은 시스코 시스템즈에서 CTO로 7년 동안 근무했을 당시 고객, 중소 기업 및 다이얼 액세스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및 제품 관리 업무를 총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