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정보통신 김진유 대표이사






디지털기반의 지식정보화 시대를 맞아 '참여, 공유, 개방'을 기조로 IT트렌드를 이끌어 갈 '미디어2.0'의 프론티어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IT산업은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의 국가 미래성장동력으로써 그 중요성이 부각되어 왔습니다. 특히 지식과 정보의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활용에 기여하고 생활 속의 IT세상을 실현하는 데 필수적인 SW는 이제 경제의 한 분야를 넘어 국가의 미래를 결정짓는 잣대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정부와 업계는 IT산업 활성화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관련 정책 및 기술개발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 왔습니다. 이렇듯 IT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범국가적으로 열기가 뜨거운 시점에 발맞춘 IT DAILY의 창간은 매우 시기 적절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아울러 창간 축사를 통해 드리고 싶은 말씀은 IT산업의 선순환적인 발전을 위해 IT산업 전반의 문제점 분석 및 진단을 통해 올바른 정책적 대안을 제시해 줄 것을 부탁 드린다는 점입니다. 특히 SW전문기업들이 IT산업의 활성화를 주도하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IT DAILY가 조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무엇보다 국내외 우수인재들이 소프트웨어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많이 진입할 수 있도록 IT
산업의 비전 확산과 트렌드 창출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IT산업에 종사하는 한 사람으로서 IT DAILY의 탄생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리며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트정보통신 김진유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