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병준 SAS코리아 신임 대표
[아이티데일리] SAS코리아는 오는 16일자로 오병준 신임 대표를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오병준 신임 대표는 27년 이상 글로벌 IT 기업에서 데이터 관리, 고급 분석, 데이터 웨어하우스, 클라우드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쌓아왔으며, 앞으로 SAS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리더십을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오병준 대표는 SAS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한국오라클에서 미들웨어 사업부 및 전략고객사업부 부사장을 역임했다. 특히 국내 대기업과 전략적 제휴 모델 개발 업무를 추진, 클라우드 전 영역에 걸쳐 신규 고객사 확보를 지휘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닉 리시(Nick Lisi) SAS 글로벌세일즈 총괄 사장은 “글로벌 SW 시장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갖춘 오병준 신임 대표는 아태지역의 중요 시장인 한국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적임자”라며, “오병준 신임 대표가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과 가치 창출을 지원하고 분석 선두 기업으로서 SAS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병준 SAS코리아 신임 대표는 “글로벌 분석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한 SAS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는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SAS코리아가 지난 26년간 국내 분석 시장에서 구축한 확고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분석 기술을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