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최근 메일호스팅과 인터넷하드 서비스를 결합한 메일호스팅 서비스 '기가메일서비스'를 출시했다.

기가메일서비스는 KT의 메일호스팅 서비스에 인터넷 하드 서비스인 KT하드를 접목한 대용량 메일 서비스다. 사용자는 KT하드에 저장한 자료를 용량의 제한없이 메일에 첨부해 보낼 수 있다. 받은 메일과 첨부파일 또한 KT하드에 저장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한 화면에서 메일과 KT하드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기가메일서비스는 크기제한없이 메일을 발송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고유 도메인으로 메일주소를 설정할 수 있다. 스팸메일과 바이러스 차단 기능, POP3 이용시 메일을 암호화해 전송하는 보안 기능 등도 제공된다.

서비스 요금은 메일 200MB와 KT하드 1GB 용량을 제공하는 골드-I 서비스가 월 1만7,000원, 안티-스팸/바이러스 기능을 추가한 골드-Ⅱ 서비스는 월 2만3,000원이다. KT하드 용량 추가는 500MB당 월 3,000원이다.
가입후 한달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및 가입은 전화 080-3881-001 또는 KT메일 호스팅 홈페이지(http://mailhosting.kt-idc.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