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S 커뮤니케이션스(www.nmscommunications.co.kr)가 최근 장애인을 위한 통신 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중국 전역의 총 6,000만명에 이르는 장애인을 위한 24시간 전화 정보 서비스에 자사 오픈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한 것이다.

이번에 개발되는 응급의료 핫라인 95178 서비스는 이동전화 또는 유선전화로 '95178' 번호만 누르면 진단 및 치료 안내, 의학 법률 및 지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센터라는 단일 플랫폼에서 음성, SMS, 인터넷 등 통합 서비스를 구현한다.

스마트센터는 오픈액세스 솔루션을 통해 복합 정보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울러 PABX(Private Automatic Branch telephone eXchange), IVR, ACD, 팩스, 이메일, 음성메일, 유니파이드 메시징, 온라인 채팅과 같은 다중 기능이 융합되어 있다.

한편, 응급의료 핫라인 95178 서비스를 위한 스마트 센터는 플랫폼은 중국 센첸 인 통 커뮤니케이션이 개발했으며, 하드웨어는 중국 사이버파워가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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