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전문업체인 F5 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www.f5.co.kr)는 오는 10월 8일 삼성동 코스모타워 3층 코스모 아트홀에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BIG-IP 버전 9.0' 발표 및 세미나를 갖는다.

F5 네트웍스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시장 동향과 이에 대한 F5 네트웍스의 전략, 신제품 'BIG-IP 버전 9.0'을 발표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를 위한 이상적인 방법론을 제시한다.

특히 F5 매트 다임러 제품 담당 매니저가 참석해 자사만이 보유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기술을 부각시키고 구축사례를 발표한다. BIG-IP 버전 9.0DMS 새로운 개념의 트래픽 관리 운영체제(TM/OS)를 통해 완벽한 애플리케이션 플록시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유연성과 더불어 레거시 및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제어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웹 압축, TCP 멀티 플렉싱, QoS(레이트 쉐이핑) 등의 기능을 통합시킴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단일화하는 고성능 솔루션이다.

F5 네트웍스코리아 남덕우 사장은 "BIG-IP 버전 9.0은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를 위한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트래픽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며 "F5 네트웍스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대기업, 금융권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