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구 맵알테크놀러지스 한국지사장

[아이티데일리] 맵알테크놀러지스는 이진구 신임 한국 지사장을 임명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이진구 신임 지사장은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전략적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지역 세일즈를 담당했다. 25년 이상 국내 주요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버라이즌(Verizon), VM웨어(VMWare), 시트릭스(Citrix), BMC 소프트웨어(BMC Software) 등 다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다.

이진구 지사장은 앞으로 맵알테크놀러지스에서 세일즈, 파트너 개발 및 고객 성공사례 등 국내 시장에서 전개되는 맵알의 비즈니스 활동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사이먼 데일(Simon Dale) 맵알테크놀러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부사장은 “이진구 신임 지사장은 폭넓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한국 비즈니스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진구 지사장은 한국 시장 내 맵알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세울 적임자이며, 그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진구 맵알테크놀러지스 한국지사장은 “맵알 한국지사에는 폭발적인 성장 기회가 존재하고 있다”며,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전사적인 운영 민첩성을 제공하고, 수익을 높이며, 위험 요소를 낮춰 비즈니스 환경을 혁신시키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