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홈페이지서 무료 체험권 증정

 
[아이티데일리] KT뮤직은 ‘샵엔 지니’ 매장음악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매장을 대상으로 1개월간 무료로 캐롤 음악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샵엔 지니’는 신규매장들이 캐롤 음악과 함께 샵엔 지니 매장음악을 체험할 수 있도록 캐롤 무료 체험권 증정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체험권은 ‘샵엔 지니’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바로 제공된다.

샵엔 지니는 1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캐롤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한달 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캐롤 채널은 ▲리드미컬 팝 캐롤 ▲재즈 가창 캐롤 ▲클래시컬 연주 캐롤 순이었다.

한편, 샵엔 지니는 캐롤 외에도 업종별, 장르별, 테마별로 구성된 300여개의 다양한 음악채널을 통해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매장음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CD급의 초고음질 음원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고음질(FLAC) 채널’, 3가지 키워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선곡되는 ‘쥬크박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성규 KT뮤직 매장음악사업팀장은 “샵엔 지니 매장음악을 사용하는 신규 매장들이 캐롤 음악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며 매장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며 “겨울시즌 캐롤 음악으로 매장 분위기를 바꾸고 매장음악 마케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