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통합 업체인 이모션(대표 정주형 www.emotion.co.kr)은 최근 현대오일뱅크의 기업 브랜드 사이트와 보너스카드 사이트에 대한 재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오일뱅크 프로젝트는 점차 높아지고 있는 현대오일뱅크 기업 이미지 전달과 서비스 채널 강화에 목적을 두고 진행됐다. 향후 전개되는 오일뱅크의 홍보 광고 전략을 온오프라인에서 일괄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담고 있다.

기업 브랜드(www.oilbank.co.kr)와 보너스 카드(www.oilbankcard.com)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두 개의 사이트가 동일한 아이덴티티 아래에서 각각의 역할에 맞는 기능을 선보이며 정유사의 딱딱하고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와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현대오일뱅크 김성철 마케팅부 차장은 “인터넷 공간에서 고객에게 친근한 정유사로서의 이미지 전달 및 새로 진행 중인 광고 캠페인과의 연계성, 고객의 사용 편의성 및 서비스 향상에 역점을 두었다”고 밝히고 “최근 온라인 신규 회원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등 좋은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