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서울 성북구 하월곡동 88번지 일대의 하월곡 ‘동일하이빌 뉴시티’ 잔여가구에 대하여 2~30% 할인된 가격에 분양을 진행중 이다.

하월곡 동일하이빌 뉴시티는 지하 7층~지상 36층 4개동 총 440가구 규모로 각종 빌트인 가전과 에어컨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급면적 기준 155㎡∼297㎡로 구성돼 있다.

면진 설계가 적용돼 건물 하부의 데크와 주거동을 분리해 진동을 줄이도록 했으며 지상 7층 아파트 주민공동시설을 경계로 지하 7층부터 지상 6층까지는 주차장 및 업무시설, 문화복지시설, 판매시설 등이 입점해 있다.

또한,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강북에서 찾아보기 힘든 실내수영장과 남녀 사우나시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이 있으며, 대형 이마트를 비롯해 병원과 프랜차이즈 식당, 카페들이 입점해 있다. 2~3층에는 성북구청에서 운영하는 문화복지센터가 조성돼 있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 길음역, 미아사거리역과 6호선 월곡(동덕여대)역이 인접했으며, 내부순환도로를 이용해 서울 도심과 강남권 이동이 가능하다.

도보 5분 거리에는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위치했으며, 고려대종합병원, 경희대병원 등 병원시설과 북서울꿈의숲, 홍릉근린공원, 북한산, 도봉산이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영어몰입교육으로 잘 알려진 영훈초, 대일외고, 신일고, 카이스트, 고려대 등이 자리 잡았다.

동일하이빌 뉴시티 잔여세대는 평형별로 할인된 가격에 즉시 입주 가능하며 선착순 동 호수 계약이다 보니 주택홍보관에서 할인분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