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애비뉴&하우투웨딩이 함께하는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The-K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 ▲예물 ▲신혼여행 등 다수 업체가 참가하며, 고객 참여가 가능한 체험형 박람회이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체험 부스에서 웨딩 메이크업 시연 및 드레스 피팅이 가능해 본식 이전에 스타일링 리허설을 경험 해볼 수 있다.

만약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방문할 경우 제주 2인 왕복항공권(2박 3일) 증정과 렌터카 48시간/요트투어 중 택 1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방문자 선착순 총 80쌍에 한하여 연극무료관람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 방문만 하여도 웨딩다이어리를 참가 고객 모두에게 100% 증정할 예정이며, 패키지 정계약자 모두 감사의 선물로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받을 수 있다.

1:1로 웨딩 전문가에게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애비뉴&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에서는 2016년 최신상 웨딩드레스를 확인 할 수 있는 컬렉션 전시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파파도 함께 참가하는 이번 대형 박람회는 현장에서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하며, 이번 행사에 한해 신혼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