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초고층 아파트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가 이달 분양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77-3번지 일원에 자리한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 4층~지상 35층 2개동, 아파트 전용 59㎡ 18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3㎡ 270실 규모로 구성된다.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주안동 최고 높이인 지상 35층의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2016년 7월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인근에 들어설 의료복합단지 개발의 수혜지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또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CGV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며, 남향위주의 4Bay 설계로 개방감을 갖췄다.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사통팔달 연계가 가능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먼저 제1경인고속도로 도화IC를 차량으로 6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 7월 인천지하철 2호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시민공원역과 주안역(수도권1호선․인천2호선 환승), 인천시청역(인천1․2호선 환승)에 둘러싸인 황금 교통라인의 중심이 된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 간석점․구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가 차량 6~7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고 인천시청, 병원, 법원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인천 남부에서 눈에 띄는 개발호재인 의료복합단지의 직접적인 수혜도 기대된다. 인천 남구 주안동 도시개발1구역에 들어설 의료복합단지는 주안초등학교 부지 일대에 2만4,440㎡ 규모의 최첨단 의료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종합병원을 비롯해 업무․상업․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뛰어나며,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 타입에 4Bay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도 탁월하다. 또한 현대적인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며, 35층 높이의 초고층 조망권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대 라인별 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를 적용해 편의성과 독립성을 향상시켰고, 고효율 LED조명과 태양광패널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주차공간 일부면에 광폭 주차장 적용으로 주차 편의성도 좋다.

한편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