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업계는 지속적으로 새롭게 변화되고 있다. ‘분식집’하면 연상되던 허름한 가게에 떡볶이 한 접시로 옹기종기 둘러앉아 먹던 예전 이미지와는 다르게 깔끔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음식들과 곁들인 떡볶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떡볶이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도 소비자들의 트랜드에 맞춰 기존의 발랄한 오렌지 톤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모노톤과 원목이 주를 이루는 인테리어로 새단장 했으며, 늘 더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프리미엄 카페형 분식점’으로 리뉴얼했다.

또한 간식이라는 이미지에서 좀 더 나아가 떡볶이에 파닭을 곁들인 ‘킹콩파닭떡볶이’,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밥과 오징어튀김의 조화 ‘마약오튀밥’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였다

더불어 본 업체는 모든 요리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음식의 가장 중요한 물을 관리하여 ‘분식집’하면 떠오르던 허름하고 비위생적이라는 이미지를 탈피시키기 위해 전 매장에 연수기를 설비하였다.

트랜드에 발맞춰 분식업의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운영의 어려움이 없도록 가맹 점주들에게 오픈 전 본사의 탄탄한 이론교육과 매장 운영팀의 1:1 실무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매장 오픈 후에도 주기적으로 매장슈퍼바이저가 방문하여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킹콩떡볶이는 부산장전점, 난곡우체국점 등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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