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인 마이엔진(대표 이현봉 www.miengine.com)은 지난 13일 온라인 사이트의 방문 고객을 실시간 관리해주는 '라이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브 서비스(www.liveservice.co.kr)는 온라인 사이트 방문 고객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모티터링하며 고객이 실시간 상담을 원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의 점원처럼 즉시 응대를 하는 솔루션이다. 실시간 고객 응대는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고 제품 구매 촉진과 수익창출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라이브 서비스의 목표는 홈페이지나 쇼핑몰 등의 같은 사이트 방문 고객의 행동을 직접 모니터링하면서 고객이 상담을 원하는 정보를 실시간 제공해 구매를 유도한다. 이밖에 화면 공유 기능을 통해 컴퓨터에 익숙지 않은 방문자가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이브 서비스는 기능과 분야 사이트에 따라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출시된다. 기본버전(Basic), 스탠다드 버전(Standard), 엔터프라이즈 버전(Enterprise) 등이 있다. 구매 문의는 전화 (02)568-1254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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