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0일까지 ‘AMD Reloaded’ 캠페인 실시


▲ 고사양 PC용 프로세서인 애슬론64 X2 듀얼 코어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AMD Reloaded 캠페인을 실시한다





AMD 코리아(대표 박용진)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실시되는‘AMD Reloaded’ 캠페인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 듀얼코어 프로세서 마케팅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윈도 비스타의 등장으로 게이머들이 고기능 PC를 선호할 것이라는 전망을 토대로, 고성능 PC용 프로세서인 애슬론64 X2 듀얼 코어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웹사이트www.amd-reloaded.co.kr에서 ‘R2 패키지’ 판매, 행운권 추첨 등의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AMD 코리아는 행사기간 중 애슬론64 X2 듀얼코어 프로세서 구매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최신 온라인 게임인 ‘R2’ 한달 무료 이용권, 게임캐시 및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또 웹사이트에 구매한 제품 인증번호를 응모한 고객 중 3명에게 올해 중순 출시될 AMD 네이티브 쿼드 코어 프로세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100명에게는 윈도우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 웹사이트에 준비된 플래시 게임 컨테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소니 PS3, 아이팟 나노 등의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AMD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소매 시장에서의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용산 내 채널사 및 대리점을 방문해 제품 홍보 및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채널로드쇼도 병행할 계획이다.
강현주 기자 jjoo@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