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CFO로서 전략기획, 재무, 법무, 마케팅 총괄

[아이티데일리] 정보보안 및 디지털저작권관리(DRM) 솔루션 전문기업 마크애니(대표 한영수)는 신임 부사장(CFO)에 이종원 전 KT DS 상무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임 이종원 부사장은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전자계산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삼성 SDS, 삼성 네트웍스 및 동부 CNI 전략기획 팀장을 거쳤다. 마크애니에 합류하기 이전까지는 KT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인 KT DS에서 기술센터장 상무, CTO, CIO, CSO 등을 역임했다.
마크애니 측은 이종원 부사장이 지난 25년 간 IT 기술 및 전략기획 전문가로 활동해왔으며, 그 동안 추진해온 전략기획, 경영관리, 마케팅, 기술개발, 품질관리, 신규사업 등의 경험이 향후 마크애니의 미래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종원 부사장은 “마크애니는 지난 15년간 기술력으로 보안시장을 선도해온 역량 있는 기업”이라며, “앞으로 마크애니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사업전략 수립과 관리를 통해 마크애니가 글로벌 TOP 10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부사장은 CFO로서 마크애니의 전략기획, 재무, 법무, 마케팅을 총괄할 예정이다.
윤현기 기자
hkyoon@itdail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