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에 내비게이션 결합, 엔터테인먼트 기능 강화


▲ 한국HP는 기존 PDA제품보다 슬림해진 디자인의 아이팩 rx5000과 아이팩 rx4000 등 2종을 출시했다





한국HP는 최근 아이팩 rx5000 트레블 캠패니언과 아이팩 rx4000 모바일 미디어 캠패니언 등 2종을 출시했다. 아이팩 rx5000은 PDA에 GPS, 내비게이션을 결합한 3.5인치 터치스크린 제품으로, 여행이나 출장시 유용하다. 이 제품은 아이나비 맵 프로그램과 함께 GPS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가 작동돼, 방향 전환을 할 때마다 신속한 음성 네비게이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장기보존 스토리지(Persistent Storage)는 배터리가 제거되거나 충전이 안된 경우에도 데이터, 세팅 및 설치된 애플리케이션 손실을 방지한다.
아이팩 rx4000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2.8인치 LCD의 손바닥 사이즈 모델로, 비디오, 사진, 게임의 감상 효과를 위해 풍경 모드(Landscape Mode)와 인물화 모드(Portrait Mode)를 지원한다.
이 제품의 통합 와이파이 기능은 장소에 구애 없이 네트워크 접속 상태를 유지시켜 주어 사용자들은 실시간 정보공유가 가능하다. 이밖에, 다목적 뷰잉 모드(Viewing Mode), 눈부심 방지(Anti-Glare) 기능의 터치 스크린, 360도 스크롤 내비게이션 휠 등이 탑재됐다.
아이팩 rx5000,4000 두 제품 모두 은색에 오렌지색이 배합된 슬림한 디자인으로, 블루투스 기술이 공통적으로 내장 되어 있다.
강현주 기자 jjoo@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