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코리아 _ 옵티마이짓 제품군

볼랜드 옵티마이짓(Optimizeit)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수명주기 관리(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 ALM) 사장에 따라 개발 단계에서부터 테스트, 운영 단계에 걸친 성능 관리를 통해 전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제품군이다.

옵티마이즈잇 서버 트레이스(Optimizeit ServerTrace)
볼랜드 옵티마이즈잇 서버 트레이스는 J2EE 기반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각 구간별(JSP, 서블릿, EJB, 웹서비스, DB쿼리, RMI 등) 성능 관리, 트랜잭션 추적관리, JMX/SNMP 기반의 연동 기능, 자동품질 분석, 메모리 현황, CPU 사용현황 등이 있다.
또한 소스코드(JSP, 자바) 연계 기능을 이용하여 성능 문제를 빠르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한다. 웹로직, 웹스피어, 제우스, 베스, 톰캣, 아이플래닛,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서버 등 시장의 주요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제품들과 완벽하게 연동됨으로써 기업용 개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기능은 업계 선두의 개발 IDE인 제이빌더(JBuilder)에 내장되어 개발자들이 개발 테스트와 동시에 성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옵티마이즈잇 스위트(Optimizeit Suite)
옵티마이즈잇 스위트는 J2EE, J2SE, J2ME 등 자바 기반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세 가지 주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메모리 현황 : 객체 생성/추적, 자동 메모리 누수 탐지기를 이용하여 효율적인 자바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다.
쓰레드 현황 : 각 쓰레드 생성 현황, 쓰레드 블록킹/대기/실행 상태를 파악하여 효율적인 쓰레드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코드 이용 분석 : 애플리케이션 운영시점에 개발 코드의 클래스별 메쏘드별 라인별 이용 현황 분석기능을 통해 소스코드 품질을 향상시킨다.
위의 기능들은 다양한 자바 개발툴과 연동되며 또한 테스트시에 소스코드와 연동되어 간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옵티마이즈잇 닷넷 프로파일러(Optimizeit .NET Profiler)
닷넷 프레임웍 기반 개발의 성능 문제에 관한 전반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속화를 지원한다. 옵티마이즈잇 닷넷 프로파일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닷넷 프레임웍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관리와 개발을 보다 빠르게 하고 있다.
성능 문제를 해결하는 개발자 중심의 솔루션으로, 고성능 닷넷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도와 개발 생산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켜줌은 물론, 하드웨어 비용 절감 등 기업의 ROI(투자대비 효과)를 증가시킨다.
문의전화 : 02-2016-620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