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절감 및 편리한 장비 관리 등 이점 제공, 다이렉트 프린팅 기능으로 시간도 절감
그 동안 비즈니스 환경에서 컬러 출력물이 가져오는 다양한 이점들에도 불구하고 가격, 성능, 인쇄품질 그리고 사용에 있어서의 용이성 등의 장애 요소들로 인하여 많은 기업들은 그 필요성을 간과되어 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기업용 시장에서 컬러 레이저 프린터는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 IDC조사에 따르면 2004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평균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이 71%의 높은 성장했다. 우리나라에서도 올 해 2분기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은 작년 2분기 7,200대에서 1만5천대로 판매대수가 2배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최근 비즈니스 환경은 점차 컬러 프린팅 환경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편집자>

해외의 한 조사에 따르면, 프리젠테이션과 인쇄물 등을 컬러로 출력할 경우 사람들의 인식률은 60%이상, 주목하는 정도는 82%이상 그리고 브랜드 식별률도 70% 이상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누가 더 선명하고 깔끔한 출력물을 더욱 신속하게 만들어낼 수 있는 가도 업무 경쟁력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렉스마크의 ‘렉스마크 C920’ 컬러 레이저 프린터는 이 같은 사무 환경의 변화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렉스마크의 컬러 케어 기술(Color Care Technology) 및 다양한 관리 솔루션을 적용, 최적의 컬러 프린팅 사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렉스마크 C920은 경쟁 제품 대비 차별적인 기능들을 내장, 가격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낸 프린팅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기업용 컬러 장비로써 해상도 높은 기업 컬러를 초고속으로 A3용지에 출력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4개의 제품군으로 C920 (기본형), C920n (네트웍), C920dn (양면장치 및 네트웍 모델) 그리고 C920dtn (양면장치, 대용량 트레이, 추가적인 메모리 및 네트웍 기능) 의 라인업으로 구성 되었다.

렉스마크 C920의 주요특징

1. 토너 절약 기능 및 컬러 케어 기술로 비용 절감 효과 최대화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