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카테고리별 판매 1위 상품 조회 가능

▲ 메이크샵이 국내 온라인 전문몰의 판매 1위 상품만 모아보는 '51S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의 패션 쇼핑몰 정보 사이트 엣지북닷컴은 국내 온라인 전문몰의 판매 1위 상품만 모아보는 ‘51S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51S 앱’은 소녀감성, 나인걸 등 국내 대표 전문몰 700여 곳의 실시간 베스트 상품만 골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에게 최신 패션 경향과 정보를 제공한다. 상품 정보는 매일 업데이트 되며 쇼핑몰, 카테고리 별 조회가 가능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취향저격 평가’와 ‘댓글 토론’ 등 고객 참여 기능을 중심으로 이용자 간의 패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등록된 평가는 SNS와 모바일 메신저로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정준영 메이크샵 EF컨설팅팀장은 “모바일 전자상거래 성장과 함께 패션 모바일샵도 크게 증가했지만, 고객이 모바일샵 상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수집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앱을 통해 실시간 패션 트렌드와 상품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쇼핑 만족도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51S 모바일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 앱마켓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버전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