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
뉴스홈 > 리뷰
전기면도기 추천 [경아신랑의 파워리뷰]전기면도기 추천 인공지능이 탐재된 파나소닉 람대쉬
   
 
<전기면도기 추천>
면도날에 진동이 있는 면도기를 주로 사용해 왔던 경아신랑이 이번에는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결혼했을때 한 2-3년 정도 경아가 사준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그 제품이 망가진 이후로는 쭈욱 면도날 면도기를 사용해 왔었는데 말이죠. 이번 포스팅에서 살펴볼 파나소닉 람대쉬 전기면도기는 절삭력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기본적으로 5년 오래는 10년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생활방수가 되어서 샤워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습식, 건식을 모두 지원하고 있어서 면도를 자주 해야하는 남성분들께는 필수인 제품중 하나가 되겠죠.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서는 수염센서가 있어서 수염의 두께를 감지해 스스로 모터 회전수를 제어하는 인공지능을 갖추고 있어서 수염 굵기에 따라서 모터의 회전수가 분당 9,000회에서 13,000회로 자동 변화하여 피부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분당 13,000회라니 놀랍지 않나요? 파나소닉이 면도기 전용으로 개발한 초고속 리니어 모터의 힘이라고 하는데 말이죠. 이 모터때문에 강력한 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방수가 되어서 샤워할때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청소가 쉽다는 것도 제품의 장점이 되겠구요.
 30도 예각 나노 엣지 면도날을 사용하여 안그래도 강력한 모터의 성능을 더욱 바람직하게 끌어 냈다는 그런 설명이군요.
 
 제조사에서 내세우는 람대쉬 전자면도기는 강력한 모터를 가지고 30도 예각 나노 면도날로 섬세하게 깎아내며 인공지능을 갖춰 수염굵기에 반응해서 모터 회전수를 조절해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한다라는 것이 주요 골자입니다.
 
   
 
제품의 구성은 본체, 설명서 그리고 충전 스탠드와 어탭터로 이뤄져 있습니다.
 
   
 
완충에는 한시간정도가 걸린다고 하는데요. 완충시 45분간 제품사용이 가능하고 리니어 모터는 일반 회전모터와 달리, 배터리가 다 될때까지 같은 모터 파워와 스피드가 유지 되기 때문에 더욱 바람직하다는 설명이군요.
 
   
 
제품의 모양이 이쁜 것도 맘에 듭니다. 전기 면도기라고 하면 조금은 둔탁하게 생긴 그런 제품을 생각하는데 파나소닉 람대쉬 제품은 일반 면도기 보다 조금 큰 정도여서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좋네요.
 
   
 
제가 손에 들면 이정도 크기 입니다. 뭐 제손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편.
 
   
 
상단의 모습입니다. 일자형 면도기 답게 아주 잘 빠졌네요.
 방수등급은 IPX7 이라고 하니 웬만하면 물에 들어가서 고장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겠구요.
 
   
 
상단에는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전원 스위치와 충전LED와 사용LED 두개가 달려 있어서 면도기의 상태를 살피기 쉽게 만들어냈습니다. 마치 페라리가 생각나는 그런 디자인이네요. 예쁜여자친구와 빨간 자동차도 갖고 싶었다는 이승환의 덩크슛이 생각나는 것은 왜 일까요.
 
   
 
면도기도 인공지능이 달려 있어서 센서가 굵은 수염인지 얇은 수염인지 반응을 해서 회전수를 조절한다고 하니 세상 참 많이 좋아졌습니다. 전원 스위치를 넣어봤는데 그 우렁찬 진동에 놀랄뻔 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쓰던 제품과는 진동 자체가 틀리군요.
 
   
 
<전기면도기 추천>
팝업 트리머를 통해서 수염과 그렛나루를 다듬을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팝업 트리머의 힘도 어찌나 좋은지 옆에 그렛나루가 퍽퍽 날아가더군요. 개인적으로 머리가 자라서 옆통수가 튀어나와 보일때 이 팝업 트리머를 통해서 머리를 다듬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일반 면도기 제품도 이런 팝업 트리머가 되는 제품을 사용한다죠.
 
   
 
상단의 칼날 부분도 쉽게 분리가 되어서 청소하기가 더욱 편리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자 오늘도 셀프 카메라질 해 봅니다. 얼마전에 면도를 하는 바람에 이렇게 다시 기르냐고 일주일이 걸렸어요. 저란 남자 털 많이 안나는 남자 OTUL

   
 
파나소닉 람대쉬 전자면도기는 습식, 건식 모두 사용 가능해서 더욱 바람직 바람직 합니다. 일단 턱은 건식으로 사용해 봅니다. 올만에 전기 면도기 질인데도 막대형 전자면도기라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별로 없어서 좋네요.

 건강에 좋지 않으므로 사진은 작게 해서 올리는 걸로...

   
 
 깨끗하게 밀렸네요. 늘 말씀 드리지만 저 피부 나쁜편은 아니지만 좋은편도 아닙니다. 뽀샵 하는거에요 ㅡ_ㅡ;
 피부 좋으시네요 댓글 다시면 쫓아가서 괴롭혀 드리겠...
 
   
 
<전기면도기 추천>
이번에는 습식으로 해 봅니다. 역시 면도는 쉐이빙 크림을 바르고 해야 제맛이죠. 사실 평소에는 샤워하면서 면도를 하기 때문에 대충 비누로 할때가 더 많습니다만...
 
 면도기가 지나간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니어모터가 강력해서 그런가? 한번 지나가면 휭하고 밀어버리는군요.
 
   
 
습식/건식이 가능한 3중날이라 더욱 추천하고 싶은 전기면도기. IPX7의 방수를 지원함으로 이렇게 한다음에 물로 쓱쓱 닦아내면 끝!
 
   
 
5일만에 면도를 하고 나니 조금 사람 같아졌어요. 왜 면도 안하냐고 구박받을일 이제 없겠네요. 전기면도기인데도 일반 면도기 모양 처럼 막대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그립감이 좋고 칼날면도기 처럼 깨끗하게 밀리는게 상당히 좋네요.
 
 오랜 기간 동안 전기면도기 사용안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사용을 해 봐야겠다며.
 
   
 
물로 행구면 청소끝!
 
   
 
무엇보다 분리가 상당히 쉬운게 아주 좋네요. 예전에 쓰던 전기 면도기는 열어보면 안에 수염이 가득 했는데 얘는 물로 행궈내니 더 위생적으로 느껴지기도 하구요.
 
   
 
이렇게 해서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람대쉬에 대해서 살펴 봤습니다.
 
 한시간 충전에 45분 사용이 가능하며 전류량과 상관 없이 항상 일정하고 강력한 성능을 내는 리니어 모터 사용으로 쾌적한 면도가 가능하며 굵은수염, 얇은수염을 제품이 가려서 회전수를 조절해 피부보호에도 탁월합니다.
 
 습식/건식을 모두 지원하고 방수가되어서 샤워중에도 사용가능하고 청소가 쉬워서 좋구요. 기존 면도기와 같은 막대형 모양이라 그립감이 좋아 편안하게 면도가 가능한 것도 제품의 장점이라 생각이 됩니다. 강력하고 똑똑한 막대형 전기면도기를 찾으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파나소닉에서는 람대쉬 전기면도기 발매 기념으로 SNS 공유와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 제품도 주고, 미러리스 카메라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이런 이벤트는 꼭 참가를 해야죠 저도 하나 꼭 마련하고 싶은 제품이니 이벤트 참가해야겠다며.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