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궁합, 타로 등 121개 유료 콘텐츠 해당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운세 모바일 웹 페이지 오픈 기념, 운세 무료 체험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운세 무료 체험 이벤트가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 유료 콘텐츠를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8곳의 제휴사들과 협력해 제공하는 일년 운, 사주, 궁합, 타로 등 총 121개의 유료 콘텐츠가 이벤트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 원하는 항목 하나를 선택한 후 ‘0원’ 결제 과정을 거치면 되며, 다음 아이디 1개 당 유료 콘텐츠 구매 최초 1회에 한해 무료로 볼 수 있다.

한편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는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연재 중인 웹툰 ‘노점 묵시록’의 백봉 작가가 직접 그린 이벤트 웹툰과 다양한 상황 설정에 맞춘 운세 콘텐츠 소개도 제공한다. ‘노점 묵시록’ 캐릭터들이 운세 무료 체험 이벤트의 이모저모를 알려준다.

다음 박정서 웹툰 팀장은 “취업과 진학, 연애, 결혼 등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20~30대에게 금전적 부담 없이 운세 콘텐츠를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인생의 결정적 길잡이가 될 수는 없겠지만, 조언을 얻고 위안을 받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은 지난 7월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 ‘오늘의 운세’를 비롯해 띠와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원을 입력하면 전문 역술인의 부적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심리테스트, 띠 별 궁합, 스타 궁합 등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