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해 가입자 전원에게 첫 달 무료 제공

 
[아이티데일리] KT미디어허브(대표 남규택)는 자사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 영화·시리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 ‘프라임무비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KT미디어허브는 올레tv모바일의 ‘프라임무비팩’이 영화 및 시리즈 1만여 편을 한 달 내내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IPTV 올레tv에서 앞서 선보인 ‘프라임무비팩’의 모바일TV 버전으로, 영화, 미드(미국드라마) 외에도 애니메이션, 중드(중국드라마), 일드(일본드라마) 등이 포함돼 있다. 월정액 이용료는 1만 4,900원이다.

또한,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프라임무비팩’에 가입한 첫 달, 1회에 한 해 월 이용료를 면제해준다고 알렸다.

모바일TV사업본부 박민규 본부장은 “올레tv모바일은 ‘하우스 오브 카드’, ‘블랙리스트’, ‘스킨스’ 등 다양한 해외 드라마를 독점 제공 중”이라며, “영화뿐 아니라 해외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오직 올레tv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 콘텐츠를 확보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레tv모바일은 매월 ‘프라임 무비팩’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 영화 예매권과 TV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