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로젝트로 한일 여행객 인기 여행지 홈팩 8종 선보여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와 제휴, 각 인기 여행지별 특색과 정보를 담은 홈팩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즈피아와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인기 여행지 정보를 버즈런처 홈팩을 통해 소개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실시, 첫 프로젝트로 한일 여행객들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가장 많이 예약한 한국, 일본, 방콕, 하와이 등 인기 여행지 4곳을 선정해 홈팩 8종을 선보였다. 양사는 프로모션 국가와 여행지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버즈피아는 한일 여행객 인기 여행지 홈팩을 통해 한국, 일본, 방콕, 하와이의 풍광이 담긴 배경화면뿐 아니라, 현지 여행 예약과 할인 혜택을 비롯해 현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과 위젯까지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기 여행지 홈팩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 이용자 전원에게 익스피디아의 여행지 예약 10% 모바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고 있다.

버즈피아 서정일 대표는 “버즈런처는 익스피디아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꾸미기 런처가 아니라 유저에게 필요한 정보와 콘텐츠를 담는 글로벌 런처 플랫폼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며, “글로벌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버즈런처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