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eXP, ‘카스 온라인’ 정규리그 ‘더 챌린지’ 시청자 대상 온라인 퀴즈 이벤트 열어

 
[아이티데일리] 곰TV(대표 곽정욱)는 ‘마기’, ‘무장신희’, ‘로보틱스 노츠’ 등 일본 애니메이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전편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기’는 아라비안나이트를 테마로 광대한 사막에서의 모험을 담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무장신희’는 액션 피규어를 바탕으로 인간 모습을 한 작은 로봇들의 이야기를 다뤘으며, ‘로보틱스 노츠’는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메카닉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은 ‘마기’, ‘무장신희’, ‘신세계에서’, ‘캄피오네!’, ‘로보틱스 노츠’, ‘바케모노가타리’, ‘리틀 버스터즈!’, ‘히다마리 스케치X허니컴’, ‘에비텐 공립 에비스가와 고교 천민부’ 등 총 9편이며, 모두 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곰TV는 이를 기념해 피규어 4종을 내세운 경품 이벤트 ‘올 여름 피규어를 위해 불태으리’도 연다고 덧붙였다. 애니메이션 ‘나는 친구가 적다 NEXT’의 히로인 ‘미카즈키 요조라’, ‘카시와자키 세나’, ‘하세가와 코바토’ 피규어와 ‘로보틱스 노츠’의 ‘프라우 코지로’ 피규어를 제공한다.

한편 곰eXP에서는 오는 21일 개막해 10주간 진행되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정규리그 ‘더챌린지’ 시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연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