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스코 전시장에 휴식과 여유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형태의 부스 운영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를 공식 후원, PC와 모바일에 특집페이지를 동시 오픈했다고 30일 발표했다.

‘2014 부산국제모터쇼’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다음은 이번에 ‘다음 자동차’에 오픈한 ‘2014 부산국제모터쇼’ 특집페이지를 ▲모터쇼에 출품되는 차량을 다양한 부위별 포토와 함께 볼 수 있는 ‘화제의 차’ ▲모터쇼 관련 뉴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뉴스’ ▲모터쇼 현장 사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토’ ▲모터쇼 출품 차량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자동차 전문지들의 모터쇼 심층분석 콘텐츠를 제공하는 ‘리뷰’ 등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디트로이트, 제네바, 오토차이나 등 세계 모터쇼를 직접 취재해 콘텐츠를 서비스했고, 국내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경우 3년째 미디어 후원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벡스코 전시장에 휴식과 여유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형태의 부스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람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무료 음료와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또한, 다음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미니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고, 디지털 방명록 등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다음 이준걸 미디어본부장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는 총 31대의 신차가 공개될 예정이라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며, “다음은 직접 모터쇼 현장을 찾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관련 뉴스, 사진, 동영상 등을 신속하게 서비스해 국내 No1. 자동차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국내 자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