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던전 플레이’가 특징,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녹스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증기의성’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해외(북미외 4개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온라인 웹 게임 ‘증기의성’은 기계와 마법의 공업시대를 배경으로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콘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해 게임 유저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했다.

‘증기의성’은 기계대륙 중심도시 ‘나커시스’가 공업화를 거치면서 잃어버린 문명을 탐색하는 대 발견 시기를 배경으로, 종족간의 협력과 경쟁의 스토리로 구성돼있다.

스팀펑크 스타일의 화려한 그래픽, 무한 던전 시스템, 다양한 형태의 길드전과 PVP, 다양한 부정기 이벤트 콘텐츠 등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비돼있다.

‘증기의성’은 네이버, 온게이트 등 2개사에서 동시에 채널링으로 오픈되며,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연다.

검색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열어 참여 고객에게 아이템 상자와 탈것을 지급하고, 유저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기프트 카드,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블루 구매 고객에게는 단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추가 제공한다.

오픈베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증기의성’ 공식 홈페이지(http://cos.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