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라 10K는 SAN 기반 엔터프라이즈 라이브러리로, 전체 스토리지 자원을 하나로 통합 관리하도록 지원한다.
업계 최초로 주문형 용량(Capacity on Demand)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이 제품은 향후 확장을 위한 공간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700~4000 개의 테이프 카트리지와 1~84개의 드라이브 범위에서 확장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효율적인 확장성을 보장한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인증 키를 사용하여 100개의 테이프 슬롯 단위로 추가 용량을 활성화 할 수 있다. 설치된 장치의 용량 대부분이 활성화된 경우 ADIC는 무료로 추가적인 용량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듀얼 로봇 및 혼합 미디어 구현 가능
혼합 미디어를 사용하거나 더 많은 수의 카트리지 및 드라이브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스칼라 10K는 최대용량 모델을 지원한다. 이 라이브러리는 최대 13,884개의 카트리지, 324개의 드라이브를 제공한다. 또한 완벽하게 이중화된 듀얼 로봇과 컨트롤러, 메인 라이브러리 컨트롤 패스를 제공하는 듀얼아일 (Dual-aisle)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
스칼라 10K의 관리 툴은 통합 SAN 및 NAS 지원, 라이브러리 가상화, 그리고 업계 최초의 내장형 SAN 방화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치 수준에서의 보안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직접 SAN 연결 방식으로 설정 및 운영이 편리하다. 데이터 경로 컨디셔닝은 오류 복구를 지원하며, 경로가 데이터를 전송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를 미리 점검하고 드라이브 성능을 향상한다.

완벽한 이중화로 지속적인 백업 운영 보장
스칼라 10K는 고가용성 부문에서도 업계를 리드한다. 듀얼 로봇과 듀얼 컨트롤러 옵션은 드라이브 교체 및 전력 소스를 업그레이드 하는 동안에도 중단 없이 데이터에 액세스 하도록 지원한다.
진정한 핫 스왑 드라이브와 자동 칼리브레이션, SAN 드라이브 주소의 영속성을 지원하므로 테이프 드라이브를 교체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을 재가동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