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팀 소식, 월드컵 관련 실시간 뉴스, 각 조별 경기일정, 포토 등 제공

 
[아이티데일리]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 이하 SK컴즈)는 브라질 월드컵 개막을 한 달 앞두고 모바일 네이트에 월드컵 특집페이지 ‘Ola! Brazil’을 오픈했다고 15일 발표했다.

SK컴즈는 모바일 네이트를 통해 1차로 오픈하는 이번 특집페이지에서 개막전까지 각 국의 준비상황을 포함해 월드컵 관련 실시간 뉴스, 각 조별 경기일정, 포토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추후 2차 오픈에서는 전문가 칼럼, 데일리 매치뷰, 월드컵 이슈에 대한 이용자들의 투표로 구성되는 ‘이슈&톡’ 등, 보다 깊이 있고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한국대표팀 뉴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표팀 소식’ 코너를 추가해 월드컵 준비상황 등 관련 뉴스와 포토를 매일 전달하는 한편, 응원게시판 및 댓글 등도 활성화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SK컴즈 정재엽 네이트 서비스 팀장은 “대회기간 내 국내 팬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브라질 현지의 대표팀 소식과 각종 월드컵 이모저모를 한 박자 빠르게 전달하는 한편,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해 응원과 의견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장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