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아이폰5s 케이스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를 하게 되면 필수로 찾는 것 중 하나가 케이스와 보호필름인듯 합니다. 보호필름은 그렇게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지만 케이스의 경우는 상당히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인데요. 특히 아이폰의 경우는 전 세계적으로 한가지 모델이 존재를 하다 보니 다른 스마트폰들에 비해서 케이스의 종류도 만만치 않게 많습니다.

 

케이스 선택에 있어서 여러 가지를 고민하시게 될 것 같은데요. 보통은 이쁜 케이스를 많이 고를실 것 같구요. 요즘은 스마트폰 액정이 워낙에 잘 깨지다 보니 충격방지가 되는 범퍼케이스 같은 것들도 많이 구매를 하시더군요.

그런데 범퍼케이스 같은 것을 구매를 하시면 충격방지에서는 확실히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실 수 있을지 몰라도 보통은 모양이 이쁘지 않다는 슬픔을 맞게 됩니다.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는 정말로 쉽지 않은 법이죠.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쉽지 않지만 여기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제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패치웍스에서 발매한 아이폰5/아이폰5S용 케이스인 링크프로는 충격보호 아웃도어 케이스로 발매가 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기존의 충격방지용 케이스에 비해서 상당히 슬림하고 그리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상당히 맘에 드는 케이스 입니다.
 
 패치웍스 링크프로는 전면은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플레이트로 제작이 되고 사이드와 후면은 고강도 TPU 재질로 되어 있어서 충격방지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64각의 밀리터리 드롭테스트를 통과하고 모래나 먼지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 풀프로텍션으로 제작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슬림 함을 보여주는 케이스 입니다.
 
 
 
 
이제 봄도 되었고 아웃도어 라이프를 많이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이전보다 스마트폰을 떨어트릴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경아도 얼마 전에 자전거를 타다가 스마트폰을 추락 시켜서 액정화면이 나가는 슬픔을 맛 보았어요. 충격방지용 케이스를 썼다면 이러한 슬픔을 맛 보지 않았겠죠?

 

 

케이스의 구성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웍스 링크프로는 블랙, 화이트, 샴페인골드, 레드, 실버, 엘로우의 총 6가지 색상으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폰5S 화이트 골드를 사용하는 관계로 샴페인골드 제품을 부착 했습니다.
 
 
 
케이스의 내부에는 케이스 본체, 스트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어라? 구성품에 보호필름이 두장 들어 있다고 써 있었는데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 
 
 
 
케이스 본체를 열어 보니 안에 보호필름이 두장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군요. 케이스는 TPU 재질의 후면 케이스와 플리카보네이트 재질의 전면 케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보호필름이 들어 있긴 하지만 전 패치웍스에서 발매한 강화유리 제품을 쓰고 있는지라 별도로 부착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강화유리 제품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아웃도어 라이프에 유용하게 쓰일 핸드스트랩과 넥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네요.
 
 
 
 
한글로 된 설명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없이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폰5S를 깨끗하게 닦아 주시구요.
 
 
 
 
후면 케이스에 포함된 링킹시스템 커버를 끼워 넣어 줍니다. 이 케이스의 이름이 링크프로인것은 이 후면의 링킹시스템과 관련이 있다 생각이 되는데요 제가 사진을 찍은 제품의 경우는 이 링킹시스템이 들어 있지 않지만 
 
 
 
이 링킹 시스템이 들어 있는 케이스의 경우는 이곳에 강력한 재질의 소재를 사용한 링킹 시스템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자력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홀더에 장착되는 형식이라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벨트용 클립만 출시가 되었지만 추후 자전거, 자동차에 마운트 되는 월 마운트도 발매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후면 케이스에 아이폰5S를 넣어준 모습입니다.

 

전면 플레이트는 이렇게 상당히 높게 설계가 되어 있어서 충격으로부터 보호를 해줄 뿐만 아니라 모래나 먼지로부터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전면 플레이트까지 장착을 하였습니다. 이전에 제가 쓰던 충격방지용 케이스는 정말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둔탁한 녀석이었는데 얘는 상당히 슬림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샴페인골드와 화이트의 조화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런 충격방지 케이스를 별로 안 좋아하던 경아도 옆에서 보더니 이쁘다고 하네요. 확실히 얼마 전에 스마트폰 깨 먹은 효과가 있나 봅니다.
 
 
 
 
전면 카메라부와 스피커 및 센서가 완벽화게 밖으로 나와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모양을 둥그렇게 깎지 않고 감각적으로 깎아놔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하단의 홈키 부분도 지문인식 센서를 완전히 밖으로 나오게 하고 있어서 지문인식에도 문제가 없으며 동시에 전면으로 사운드 스피커와 마이크 부분을 열어주고 있어서 사운드가 전면으로 흘러나오는 효과도 생기게 되어서 좋습니다. 통화도 별문제 없이 잘 되네요
 
 
 
 
하단의 라이트닝케이블 포트와 3.5파이 오디오 포트를 커버로 보호를 하고 있어서 불의의 사고로부터 이물질이 스마트폰 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재질로 커버가 되어 있어서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괜찮네요.
 
 
 
 
후면의 모습입니다. 후면의 양 사이드에는 전면 플레이트 부분이 적당히 돌출 되어 있는데 컬러의 조화가 좋아서 그렇게 이상해 보이지 않는 모습이라 생각 됩니다.  
 
 
 
 
카메라와 플레쉬 부분도 적절하게 잘 돌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부분의 볼륨 조절 부는 커버가 완벽히 보호하는 모습입니다 후면은 TPU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충격흡수에 강하고 부드러워서 버튼 부위가 잘 눌러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단의 PWR 은 맘에 별로 안 드네요 차라리 네모를 살짝 돌출 시켜서 누르기 편하게 만들어 놓는게 시각적으로도 좋고 편의적으로도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직관적인 것은 좋은데 이쁘지 않다는 아쉬움이... 다음 버전에서는 글씨보다는 스위치 모양으로 살짝 돌출 시켜놓는 것이 모양도 이쁘고 누르기도 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하단의 스트랩 고리에 핸드스트랩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등산을 하실때나 자전거를 타실때 손목에 걸고 타시면 상당히 편하시겠죠? 스마트폰을 놓쳐도 적어도 바닥에 추락할 위험은 막아주니 말이죠.
 
 
 
 
 아웃도어 케이스가 생겼으니 개나리핀 산길을 걸어 봅니다. 상당히 슬림하기도 하고 밀리터리 드랍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 그런지 더 믿음이 가는 듯 하네요. 무엇보다 제가 여태 본 충격방지 케이스중 가장 디자인에서 우수하다는게 장점인 케이스 같습니다.
 

 

 

 

 

 

이렇게 들고 다니면 완전 안전 하겠죠?

 

 

경아랑 집 앞의 약수터를 다녀오다가 한 컷 찍어 봤어요. 조금 이쁜 옷좀 입고 나가지 ㅡ_ㅡ;

 

 

 

아이폰5S용 아웃도어 충격방지 케이스인 패치웍스 링크프로는 후면의 링킹 시스템이 들어있는 제품과 들어있지 않은 제품 두 가지로 발매가 되어 있으며 링킹 시스템이 들어 있는 제품의 경우 49,800원 링킹시스템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의 경우 3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링킹시스템이 들어 있지 않은 제품도 핸드스트랩과 넥스트랩이 기본적으로 들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자전거나 등산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링킹시스템이 들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죠.

 

패치웍스 링크프로 아이폰5S 케이스는 아웃도어 충격방지 케이스지만 충격방지 케이스는 둔탁하게 생겼다라는 기존의 상식을 깨고 디자인까지 상당히 잘 나와줘서 두마리 토끼를 잡은 것 같은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좀 처럼 이쁘다는 소리를 안하는 경아도 괜찮다고 말을 할 정도니 말이죠. 총 6가지의 색상으로 발매가 되고 있어서 본인이 원하시는 색상으로 선택을 해서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구요.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