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재질 외관으로 외부 충격 감소, 나일론 코드로 휴대성 강화

▲ 뉴드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

[아이티데일리] 오디오 전문 기업 뉴드오디오(NudeAudio)는 휴대용 블루투스 아웃도어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NudeAudio Move)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드오디오 무브 블루투스 스피커는 유선형 외관을 실리콘 재질로 감싸 충격과 스크래치를 최소로 줄여주며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나일론으로 제작된 코드를 통해 손잡이처럼 들거나 손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으며 바닥에 내려놓을 수 없는 곳에서는 매달아 놓을 수 있는 등 휴대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 뉴드오디오 무브 S, 40mm 드라이버와 베이스 포트(Bass Port)를 내장한 뉴드오디오 무브 M, 두 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서브우퍼를 탑재한 뉴드오디오 무브 L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최대 10m까지 연결되는 블루투스 V3.0 무선 스트리밍 기술로 별도의 케이블 없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연결하여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된 고성능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로 한번 충전 시 최대 8시간 동안 음악 재생을 할 수 있다.

뉴드오디오 무브는 이마트 애플 샵, 에이샵 등의 APR매장과 텐바이텐, 핫트랙스, 펀샵, 옥션 등의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특히, 뉴드오디오 무브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어네이티브(A.NATIVE)의 버너를 재고 소진 시 까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