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포인트 두 배 적립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가 니콘의 카메라 제품과 액세서리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Nikon E Shop)’의 홈페이지를 16일 리뉴얼 오픈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이숍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및 5월 6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쿨픽스(COOLPIX) S6600 카메라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롭게 단장한 니콘 이숍에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 상품’ 코너 및 특정 기간별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타임 세일’ 코너 등 기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혜택은 유지하고, 니콘 이숍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구성은 더욱 늘렸다.

특히,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정품 액세서리 구입 및 품절 제품에 대한 입고 문의를 통해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게 구성됐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리뉴얼은 일반적인 제품 구매를 비롯해 특별 패키지 구성, 타임 세일 등 기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 혜택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니콘 이숍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