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의 첫 영상집 사진으로 제작, 뮤직서비스 및 팬카페 바로가기 등 기능 제공

 
[아이티데일리]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제휴, ‘빅뱅’의 ‘탑’을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다음은 ‘탑’의 첫 영상집 ‘FROM T.O.P’ 화보 사진들 중 엄선해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제작했으며, 배경화면, 뮤직 서비스, 팬카페 바로가기, 스토리볼 유료 콘텐츠 링크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구글 플레이와 홈팩버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향후 일본과 기타 국가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은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설치하고 첫 페이지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FROM T.O.P KOREA EDITION’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탑’의 첫 영상집 ‘FROM T.O.P’의 스페셜 에디션은 출시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다음 김미연 버즈KR 프로젝트 매니저는 “버즈런처는 전세계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재능을 살린 다양한 홈스크린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SNS 런처로 국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 연예인들의 PR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최근 버즈런처 제휴 홈팩에 관심을 보이는 국내외 기업이 증가하고 있어, 다양한 제휴 홈팩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