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홍록기의 나우웨드광주와 함께 하는 삼성전자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19~20일, 광주 삼성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에서 개최된다.
 
박람회의 고정적인 틀을 깬, 보다 활기차고 재미를 제공하는, 즐기는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나우웨드광주와 함께 하는 나우웨드&삼성전자 광주웨딩박람회를 준비하면서, 나우웨드광주 측은 다른 웨딩박람회와는 달리 지나친 상술이 끼어드는 것을 지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박람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1:1 상담도 제공하며, 신혼여행, 예물, 예단, 한복, 예복, 폐백음식, 웨딩홀, 혼수가전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나우웨드&삼성전자웨딩박람회 행사는 삼성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에서 진행되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가전혼수를 준비하는 예신(예비신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행사로, 삼성카드 결제시 포인트 2% 적립 및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무이자 2~5개월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알뜰한 예식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나우웨드는 지난해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웨딩컨설팅 업체로, 광주 외에도 서울, 수원, 평택, 대전, 부산, 대구, 포항, 창원, 전주, 제주 등 전국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광주 나우웨드 홈페이지(www.gjsamsung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