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투표 참여하며 팬심 발휘...어플 출시 기념, 스타 친필 사인CD 증정 이벤트도

 
 
 
스타를 좋아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 모바일 전문 플랫폼 싱크싱크㈜는 스타를 좋아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놀 수 있는 '팬덤스쿨' 어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팬덤스쿨은 팬들이 다양한 투표에 참여해 팬심을 발휘하여 함께 어울려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예를 들면, ‘수업시간’을 통해 진행되는 각종 설문조사에 직접 투표하고 식권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점심시간’에서 보유하고 있는 식권으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메뉴’에 응모하여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팬덤스쿨 베타버전에서 실시한 “생일을 축하해주고 싶은 3월생 스타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엑소 시우민의 생일에는, 당일 신문에 팬들이 함께 만든 생일축하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며, 하나밖에 없는 동판을 제작하여 스타에게 전달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생일축하 광고의 메인 카피는 팬들이 보내준 축하 멘트 중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또한, 내달 13일까지는 식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메뉴인 엑소 ‘12월의 기적’ 사인CD, B1A4 'WHO AM I' 사인CD, 샤이니 'the misconceptions of us' 사인CD 등을 제공한다.
 
한편 싱크싱크는 오는 31일까지 어플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팬덤스쿨 리뷰를 작성하는 어플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리뷰왕 5명에게 B1A4,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BAP의 사인CD를, 참여상 10명에게 팬덤스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 1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크싱크 관계자는 “기존의 오프라인에서 스타들을 응원 및 축하하는 문화를 팬덤스쿨 어플에 담았다”며 “팬들이 어플을 통해 함께 어울리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긍정적인 팬심이 발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5월 회장선거’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팬덤스쿨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